티스토리 다음ADFIT 가입 방법 승인 절차


한 동안 쉬었던 티스토리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런데 언제 생겼는지 티스토리블로그에

다음 ADFIT 광고를 올릴 수 있네요.



다음ADFIT 홈페이지 방문해서

ADFIT 회원 가입신청을 했네요~ㅎㅎ



다음ADFIT 회원가입 절차 진행 하면서 

약간 헤맬 수 잇는 부분이 있어

ADFIT 가입절차와 승인 안내합니다.



다음ADFIT사이트 방문 회원가입 클릭

순차적으로 약관동의→ 개인/사업자 중 개인으로 했구요.

본인인증은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 중 선택

저는 휴대폰 인증 → 회원가입 기본정보 창에 순서대로 기입

그리고 개인회원으로 가입 신청했어도

회사명을 기입해야 회원 가입이 됩니다.


회사명엔 본인이름을

회사주소에는 집주소를 적어야 ADFIT 회원가입이 승인됩니다.



ADFIT 사이트에서 광고등록 클릭 →

게재할 광고를 입력→ 광고 스크립트 클릭 해서 복사

→블로그 HTML편집에서 붙여 넣고 승인을 기다리면 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