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모임하기 좋은 오창맛집 청원한우마실

 

 

 

 

친정엄마 생신이라 오창 청원한우마실에 모여

형제들과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오창이나 청주시 근교에서는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청원 한우마실이 조용하니 좋네요~

 

 

 

 

시내 보통의 고깃집은 테이블이 촘촘히 있어

통로가 좁고 불편한데, 청원한우마실은 룸에

 

테이블 간격이 넉넉해서 비좁은데서 먹는

불편함 없이 넉넉한 공간에서 가족모임하기 좋습니다.

 

 

 

 

한상차림 가격은 10만원으로 테이블당 예약되어 세팅이 되어 있네요.

 

 

 

 

해파리냉채, 김치, 풋고추찜, 동치미, 도라지무침,

샐러드 이렇게 반찬이 나옵니다.

 

 

 

 

다른 고기집과 다른 이런 후드 모양 처음봅니다.

숯불에 두툼한 한우 모듬구이 한접시~~

보기만해도 침샘 자극~

 

 

 

 

가위날 모양이 타원모양으로 날 고기 썰어도

잘 썰린다기에 썰어 보니 역시

듣던대로 잘 썰립니다요...ㅎㅎ..

 

 

 

 

가위 모양이 특이해서 인상적이었어요.

한우고기 숯불에 구워 먹으니 맛납니다.

육회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좋습니다.

 

 

 

 

성인 4인 한상차림으로 배부르게 한우 먹고,

후식으로 누룽지탕, 소면 잔치국수,

맛배기 냉면으로 입 가심 했어유~우

 

 

 

 

누룽지창에 함께 나온 장아찌가 꼬들꼬들한 게

짭잘하지 않고 맛있어요.

 

 

 

신선한 한우고기도 불고기 감으로

집에서 먹으려고 몇팩 사왔어요~

내일 아이들 불괴기 양념해서 구워줘야겠어요.

 

오창에서 가족모임하기 좋은 고기 집은

청원한우마실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