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본문에서 저작권 표시 CCL제거 방법

 

 

 

티스토리블로그에 저작권표시 설정 변경하고 나니,

본문에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라이센스 라는 사이드바 창이 뜨네요~

 

 

 

 

그냥 두려고 했지만, 왠지 블로그 하단이 깔끔한 거 같지않아서

제거 하려고 마음 먹었어요.

 

제거라고 해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기능 제거가 아니고

본문에서 보이지 않게 감추려고요~ㅎㅎ~

 

 

 

 

 

이젠 한두번 설정을 바꾸다 보니,

어디서 찾아보면 될 거 같은지 금세 감 잡혀요~

 

 

 

 

 

CCL표시(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본문에 추가하기와 추가하지 않음 사이드바가 있네요.

 

 

 

 

본문추가 않음으로 설정 변경하니

본문하단에서 저작권표시(CCL)이 감쪽같이 안보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 기능 이것저것  만져보고 설정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