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고추장 양념돼지주물럭 맛있어요

 

 

 

 

빗방울이 그쳤네요.

어제 오늘 내린 4월의 비는 쓸쓸하게 느껴지는 게

몸도 함께 추워지는 게 외로운 빗방울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이마트 목동점에서 양념 돼지 주물럭을 가져왔어요.

 

 

 

 

시식을 해 보면 좋았을텐데 닭갈비만 시식이 되어

판매원이 아주 맛있다고 자신하길믿고 한 번 데려와봤어요...ㅎㅎ..

 

대부분 시판용 양념육은 넘 달잖아요.

그런데 이 번 양념 돼지주물럭 불고기는 넘 달지도 않고

입맛 까다로운 제게도 맛나더라고요.

 

 

 

적당히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엇어요.

둘째아이 이른 저년 겸 학원가기 전에 구워 주고는

저도 함게 맛나게 먹었어요.

 

 

 

 

 

둘째아이도 밥 한 그릇 뚝딱 비웟네요.

양념 주물럭이라 타지 않게 약한 불에서 자주 뒤집어 주면서

맛나게 구웠답니다.

 

오랜만에 시판용 양념 돼지주물럭 사서 만족한 한 끼 식사했어요^^

반찬하기 거민스러울 때 이마트 목동점 돼지 주물럭으로 해겨ㄹ하면 편할 듯 해요.

 

 

 

 

다음주에 이마트 목동점 근처에 갈일 있는데 추가 구입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