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냉동 두리안 맛

 

안녕하세요~

그동안 손목이 아파

치료 받느라  블로그포스팅도 소홀했네요.

아직 손목이 다 나은 것은 아니지만 나름  조심해서 사용합니다.

 

 

 

 

두리안이라는 열대과일을 처음 먹어 본 지 몇년되었어요.

 

두리안을 처음 접했을때는 특유의 두리안 냄새가

두리안 맛에 대한 선입견이 들었지만, 두리안 냄새와 달리

두리안 과일 맛은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두리안을 먹으니 금세 힘이 솟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마치 추어탕 먹고 힘 받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열대과일이라서 두리안을 접 할 기회가 없기때문에 특유의

두리안 냄새에 두리안 과육을 못 먹는 분들도 있는데

신기하게도 저는 처음부터 두리안이 참 맛있었어요^^

 

 

두리안은 겉표면이 가시로 둘러 싸여 있어 손질하기가 번거롭고

구입하기도 꺼렸는데 이마트에 손질된

냉동 두리안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되었어요!!

 

 

 

 

울 식구들 아무도 못먹네요.

제가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했더니 다들 냄새때문에

먹기 꺼려진다고 니다.

 

울 집 둘째는 고기 썩는 냄새같다는데

저는 양파나 마늘 발효되는 냄새같고 가죽나물 향도

약간씩 풍기는 것 같고 그래요.

 

 

저에게 두리안 냄새는 익숙한 청국장 냄새처럼 두리안 향기에요.

과일의 왕 두리안을 왜 과일의 왕이라 부르는지 알 것 같아요.

 

저는 힘 빠질 때 두리안 먹으면 곧바로 힘 받습니다.

열대과일 두리안 넘넘 맛있어요.

 

 

 

 

가족들이 두리안 못 먹으니 저만 혼자 먹었어요..ㅎㅎ..

두리안 두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한팩 먹고 남은 것 오늘 먹었네요.

 

제겐 두리안이 어떤 과일보다 맛난 열대과일이에요.

두리안 먹으면 바로 에너지 보충되는 이유가 당도가 높기때문이라고 합니다.

열대과일 두리안

정말 당도가 높아 아주 달고 맛있어요.

 

 

+ Recent posts